본문 바로가기

2015/09

[베트남/호치민] 3박5일 자유여행 09.07 일정---호치민전쟁박물관우체국노트르담 성당커피빈샤브샤브---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다시 호치민 가는 버스타러 이동호틸에서 버스 타는곳까지 10~20분 걸린 거 같은데 아침인데도 더워서 땀이 뻘뻘났다.여기서는 슬리핑버스가 아니고 그냥 학원 봉고차같은 작은 버스같은 느낌여기서도 5시간정도 걸린듯 하다.이거는 전날에 얼려둔 음료신카페 버스타서 그런지 신카페에서 무료로 짐을 맡길 수 있어서, 짐맡기고 첫째날에 짐 맡겼던곳 에서 환전했다.여행가기 전날..
[베트남/무이네] 3박5일 자유여행 09.06 일정---슬리핑 버스무이네지프차요정의 샘물피싱빌리지화이트 샌덤레드샌덤반미---무이네로 이동해야했기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먹고 버스타고 이동젤 뒷자리가 아니고 중간 자리였고, 너무너무 편하고 좋았다.5시간동안 이동하고 무이네 도착도착하고 호텔찾으러 막 걸어가는데 어떤 현지인이 선셋투어를 먼저 제안하길래가격 흥정하고, 1시간뒤에 만나자해서 호텔에서 체크인하고 바로 만났다다른사람들 후기 보면 여러명이서 하면 가격은 싸지만 모르는 사람랑 하..
[베트남/나짱] 3박5일 자유여행 09.05 일정---펑키몽키 투어문섬---펑키몽키투어 픽업을 8시반에 온대서 일찍 일어나 조식아침부터 조식먹는 사람들도 꽤 있고 음식은 많았는데 끌리는 것만 선별해서 접시에 담았다아침먹고 픽업차 타고 항구같은 곳으로 이동했고 거기서 보트탔다.우리가 탄 보트에는 거의다 중국인이였다 중국인15명정도 서양인5명 코리안은 나랑 동생뿐..보트로 이동하다가 아쿠아리움에는 안가고 그냥 있었고, 또 이동하다가 물 속으로 들어가서 수영타임와서 수영했다난 좀더 있고 싶..
[베트남/나짱] 3박5일 자유여행 09.04 일정---나짱포나가르 사원나짱센터시티마트마사지락깐---아침에 나짱에 도착했는데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전 날의 더위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더웠다.우리나라의 폭염날씨였다.풍짱버스를 타고온지라 다시 신카페로 이동신카페 도착 후 [나짱→무이네], [무이네→호치민] 가는 버스 예약하고펑키몽키투어도 가서  투어예약했다.신카페, 펑키몽키투어, 호텔이 다 근처라서 금방 예약 끝내고 현지시각으로 10시반에 체크인했다호텔..
[베트남/호치민] 3박5일 자유여행 09.03 일정---베트남 도착신카페사이공스퀘어호치민동상우체국노트르담 성당슬리핑버스(호치민 -> 나짱)---2013년인가 대학 졸업 전에 패키지로 [태국/푸켓]여행 다음으로 두번째 해외여행이번에는 자유여행이고 동생과 단 둘이 가는 거라, 가기 전부터 설레고 걱정도 많이 되었다.수요일에 회사 퇴근하고 집에 8시반에 와서 씻고, 마저 짐 더 싸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12시정도 였고,동생이랑 집에서 새벽3시50분에 나오자고 해놨어서 자기가 너무 애매했다..
[베트남/호치민,나짱,무이네] 3박5일 자유여행 경비 (09.03~09.07) (위의 파일은 베트남의 일정, 비용 등을 상세하게 적어놓은 엑셀 파일입니다.)* 대략 환율 계산할 때 [1천원 = 1달러 = 2만동] 이라고 생각하면 됨.한국에서 400달러 환전하고 베트남 공항에 가서 베트남 돈으로 환전했으나 마지막 날에 돈이 모자랐다. 첫번째 날에 짐 맡겼던 곳에서 한국돈 5만원으로 80만동 환전.날짜사용 내역비용(VND)합계09.03(호치민)데이터 요금 * 258만동253만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