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5/09/14

[베트남/호치민] 3박5일 자유여행 09.07 일정---호치민전쟁박물관우체국노트르담 성당커피빈샤브샤브---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다시 호치민 가는 버스타러 이동 호틸에서 버스 타는곳까지 10~20분 걸린 거 같은데 아침인데도 더워서 땀이 뻘뻘났다. 여기서는 슬리핑버스가 아니고 그냥 학원 봉고차같은 작은 버스같은 느낌 여기서도 5시간정도 걸린듯 하다.이거는 전날에 얼려둔 음료 신카페 버스타서 그런지 신카페에서 무료로 짐을 맡길 수 있어서, 짐맡기고 첫째날에 짐 맡겼던곳 에서 환전했다. 여행가기 전날에 엄마가 10만원 준게 있는데 내가 막 여행가기 전 날에 주면 환전 어떡하냐고 궁시렁 댔는데딱 쓰였다. 이 돈 없었으면 출국하기 전에 공항으로 가는 택시비도 못탈 뻔 했다. 5만원으로 80만동 환전하고전쟁박물관으로 이동우리가 도착했을때 박물관 점심시간이라서..
[베트남/무이네] 3박5일 자유여행 09.06 일정---슬리핑 버스무이네지프차요정의 샘물피싱빌리지화이트 샌덤레드샌덤반미--- 무이네로 이동해야했기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먹고 버스타고 이동 젤 뒷자리가 아니고 중간 자리였고, 너무너무 편하고 좋았다. 5시간동안 이동하고 무이네 도착 도착하고 호텔찾으러 막 걸어가는데 어떤 현지인이 선셋투어를 먼저 제안하길래가격 흥정하고, 1시간뒤에 만나자해서 호텔에서 체크인하고 바로 만났다 다른사람들 후기 보면 여러명이서 하면 가격은 싸지만 모르는 사람랑 하면 불편할 거 같은데 우리는 적당한 가격에 2명이 탈 수 있는 지프차를 탔다 처음에 요정의 샘물 도착흙이 신기했다 황토색흙과 검정색흙 진짜 신기하다. 그리고 여기 흙은 잘 묻지가 않아서 또 신기하다 샘물 옆에 암벽들은 정말 장관이다. 다시 지프차타고 피싱빌리지 보러 갔..
[베트남/나짱] 3박5일 자유여행 09.05 일정---펑키몽키 투어문섬--- 펑키몽키투어 픽업을 8시반에 온대서 일찍 일어나 조식아침부터 조식먹는 사람들도 꽤 있고 음식은 많았는데 끌리는 것만 선별해서 접시에 담았다 아침먹고 픽업차 타고 항구같은 곳으로 이동했고 거기서 보트탔다.우리가 탄 보트에는 거의다 중국인이였다 중국인15명정도 서양인5명 코리안은 나랑 동생뿐..보트로 이동하다가 아쿠아리움에는 안가고 그냥 있었고, 또 이동하다가 물 속으로 들어가서 수영타임와서 수영했다난 좀더 있고 싶었는데 중국인들 살짝만 담그고 금방 올라가서 그런지 혼자 바다에 있기 뭐해서 나도 보트 다시 탔다 시간이 꽤 흐르고 의자를 변형시켜 탁자로 만들어서 점심식사를 올리고맛있게 먹은 후에는 무대가 되었다 드럼치시는 분 짱이였다. 진짜 드럼도 아니고 잡동사미로 만든 악기인..
[베트남/나짱] 3박5일 자유여행 09.04 일정---나짱포나가르 사원나짱센터시티마트마사지락깐--- 아침에 나짱에 도착했는데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전 날의 더위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더웠다.우리나라의 폭염날씨였다.풍짱버스를 타고온지라 다시 신카페로 이동 신카페 도착 후 [나짱→무이네], [무이네→호치민] 가는 버스 예약하고펑키몽키투어도 가서 투어예약했다.신카페, 펑키몽키투어, 호텔이 다 근처라서 금방 예약 끝내고 현지시각으로 10시반에 체크인했다 호텔바로 옆 카페에서 요거트스무디 나는 블루베리스무디 동생은 딸기스무디였나 그랬던 것 같고,진짜 싸고 맛있었다 체크인하고 짐정리하고 1~2시간 정도 쉰 다음에 포나가르사원으로 이동사원이 되게 웅장하고 멋있었고 그늘진 곳에 있으면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의자에 앉아서 쉬었다.사원 안으로 들어가려면 나시와 ..